아시아에서 We Feed the Planet Japan 2017이 처음으로 개최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We Feed the Planet Japan 2017 은 고베(일본)에서 11월 3일부터 5일까지 개최합니다. 이 행사는 슬로푸드 인터내셔널 일본 관공서(Slow Food International Japan Office)슬로푸드 청소년 네트워크(Slow Food Youth Network)게스트로폴리스 고베(Gastropolis Kobe) 2020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고베시와 공동으로 진행됩니다.

We Feed the Planet Japan 2017은 일본, 한국, 중국, 몽골,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호주, 캄보디아, 태국, 인도, 키르기스스탄, 카자흐스탄 아시아 14개국 50명의 아시아 대표단이 함께 모일 것입니다. 대표단은 아시아 전역에서 식품에 관심있는 전문가(생산자, 요리사, 연구원 및 활동가) 및 소비자로서 새로운 세대를 대표하여 워크샵 및 공개 토론회에 참여할 것입니다. 3일간의 프로그램을 통해 2020년에 미래의 식량에 대해 숙고하기 위해 축적된 전문 지식을 이끌어낼 것입니다.

첫날은 1,000명의 방문객이 올 것으로 기대되는 대중에게 공개하는 행사가 될 것이며, 다양한 공개 토론회를 통해 식품대에서 주요 참가자를 초대하고 직접 체험하게 하는 워크샵 그리고 음식과 음료가 마련될 것입니다. 둘째 날과 셋째 날은 대표단들이 토의를 할뿐만 아니라 요리도 하고 함께 수면도 취할 수 있는 Aina Satoyama Park에서 그룹 토의와 워크샵을 통해 50명의 대표단을 위한 집중 캠프가 마련될 예정입니다.

프로그램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슬로푸드 청소년 네트워크 는 슬로푸드와 동일한 아이디어로 식품에 관심이 있고 열정적으로 관련 유대를 맺고자 하는 30세 미만의 생산자, 연구원, 학생 및 기타 사람들로 구성되며, 좋은 식품, 깨끗한 식품, 공정한 식품, 식품 생산을 위한 지속 가능한 환경을 조성합니다. 2004년 유럽에 설립된 이래 40개국 이상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2016년에는 해당 네트워크가 고베, 교토, 오키나와로 확대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2015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된 이래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지구 행성 회의가 될 것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들은 :

인터내셔널 일본 관공서

Remi Ie – r.ie@slowfood.it 

국제 Slow Food 홍보국에

Paola Nano, Giulia Capaldi

internationalpress@slowfood.it –Twitter: @SlowFoodPress

슬로푸드 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에게 유익한 식품을 접하고 즐길 있는 세상을 구상하는 글로벌 시민 사회단체 조직으로서, 이를 재배하는 사람과 지구 행성에 훌륭한 마련입니다. 슬로푸드에는 160 개국 이상에서 백만 명이상의 활동가, 요리사, 전문가, 청소년, 농부, 어부 학자가 있습니다. 그 약 10만 명의 슬로푸드 회원의 네트워크가 세계 1,500개 지역 지부와 연계되어 있으며, 회비와 조직적인 이벤트 캠페인을 통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의 일환으로, 2,400개 이상의 테라 마드레(Terra Madre) 식량 공동체는 소규모이자 지속 가능한 양질의 식품을 전세계에서 생산하고 있습니다. 

  • Did you learn something new from this page?
  • yesno